7’Scarlet, 12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2018년 02월 08일 14시 28분 12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아이디어 팩토리(대표 사토 요시테루)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 전용 여성향 어드벤처 게임 “7’Scarlet(이하 세븐스칼렛)”을 2월 20일 발매할 예정이며, 정식 발매에 앞서 2월 12일(월) 오후 3시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븐스칼렛”은 유명 캐릭터 디자이너인 ‘쿠라하나 치나츠’씨가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당하였으며 ‘박앵귀’, ‘AMNESIA’ 등을 제작한 ‘오토메이트’가 제작을 담당하여 여성 유저층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우진에는 ‘시마자키 노부나가’, ‘카키하라 테츠야’, ‘모리쿠보 쇼타로’, ‘사와시로 치하루’ 등 인기 베테랑 성우들이 대거 참여하였으며, 미스터리•수수께끼로 유명한 TOYBOX와의 공동제작으로 오토메이트 최초로 미스터리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세븐스칼렛” 예약 판매를 기념하여 “세븐스칼렛” 한글판 트레일러와 이벤트CG가 공개되었다. 한글판 트레일러에서는 6명의 캐릭터와 간략한 게임의 스토리가 등장하며, 이벤트CG에서는 여자 주인공 ‘하나마키 이치코’와 5명의 남자 주인공이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세븐스칼렛”의 예약 판매는 2월 12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가격은 44,800원이다. 예약 판매 실물 특전으로는 총 40페이지에 해당하는 오쿠네마을 가이드북 + 설정자료집과 PS Vita테마 1종을 증정한다.

 

  

 

 “세븐스칼렛”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18년 2월 20일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