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가문명 선점 이벤트 시작

2018년 02월 06일 15시 28분 04초

펄어비스가 금일(6일)부터 ‘검은사막 모바일’ 가문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가문명’이란 전체 서버에 단 하나만 존재하며, 어느 서버에서든 동일한 이름으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고유한 이름이다. 이용자는 모든 서버에서 하나의 가문명으로 활동하고 선점한 가문명을 통해 게임 내에서 본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가문명 선점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아직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않은 이용자는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청 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펄어비스 하석호 사업PM은  “사전예약으로 성원해 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원하는 가문명을 선점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며  “또한 지인들과 동일한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시도록 정식 출시 때 선택 가능한 서버 리스트를 먼저 공개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두 달 만에 사전예약자 300만 명을 돌파하며 2018년 기대작으로 꼽히는 검은사막 모바일은 펄어비스의 자체 엔진으로 개발, 원작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담아냈다. 호쾌한 액션과 다양한 재미요소, 그리고 게임성을 해치지 않는 유료화 정책 등은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가문명 선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https://www.blackdesert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