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론칭 준비 중인 '천애명월도', 中 행사 가보니

국풍가년화 음악회
2018년 01월 23일 19시 13분 31초

PC온라인 '천애명월도'의 공익행사 '국풍가년화 음악회'가 중국 북경 천안문광장 회의당에서 개최했다.

 

지난 20일, 진행된 이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로 열렸고, 중국 전통음악을 지칭하며 하나의 음악 장르로 자리 잡고 있는 '국풍'에 카니발의 뜻을 지닌 '가년화'를 더한 의미를 담고 있다. 또 본 행사는 북송시대를 배경으로 구현한 천애명월도의 분위기와 특징을 음악과 공연으로 표현하고, 이를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장으로 마련된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첫 번째 진행됐던 국풍가년화 음악회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됐고, 음악 콘서트 형태로 이뤄진 2부에서는 5천여 명가량 유저가 몰리며 호평받은 바 있다. 올해는 공간의 제약 때문에 지난해만큼의 인원을 수용하지 못했으나, 온 객석이 가득 메워질 정도로 관람객들이 몰려 PC온라인 천애명월도 및 관련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현지 열기가 얼마만큼 뜨거운지 가늠케 했다.

 

PC온라인 천애명월도는 고룡이 만든 동명의 무협소설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PC온라인 MMORPG이며, 탄탄한 스토리와 중압감 넘치는 무협 액션 등으로 중국 내 유저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 이 게임은 넥슨에 의해 오는 1월 25일 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넥슨 온라인사업부 김용대 본부장은 "판타지 RPG 중심인 한국 시장에 무협풍 RPG 천애명월도를 선보여 국내 PC온라인 시장 부흥에 도울 계획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게임샷은 중국에서 진행됐던 제2회 국풍가년화 음악회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펜타토닉스 / 2,680 [01.23-10:18]

천애명월도 캐릭터 사전생성 하고 OBT 기다리는 중.... 오픈 후에 한국에서도 이런 행사하면 재밌을 것 같아요.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