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첫 번째 확장팩 DLC 출시

2018년 01월 23일 13시 35분 36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Assassin’s Creed® Origins(이하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의 첫 번째 확장팩 DLC, 'The Hidden Ones'의 정보를 공개했다. 

 

'The Hidden Ones'는 형제단이 결성된지 몇 년 후, 바예크의 여정을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시나이 반도를 여행하면서 로마 정복군과 반란 세력 사이의 분쟁에 대해 조사하고, 암살단의 신조를 정립하여 초기의 형제단을 규합해야 한다. 형제단의 초기 형성 과정을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는 퀘스트들은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을 보다 깊이 있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이번 DLC에는 바예크의 레벨 제한이 올라가고 새로운 장비와 특별한 속성을 지닌 전설무기를 얻을 수 있으며, 시나이 및 홍해의 새로운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또한 독특한 의상과 탈것으로 암살자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도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인트라게임즈는 DLC 정식 출시와 함께 관련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인트라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2017년 10월 27일 출시 이후 게임 리뷰 사이트 ‘메타크리틱(Metacritic)에서 100점 만점에 85점을 받으며 미디어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은 게임이다. 시리즈 1편보다 1,000년 이상 앞선 과거의 ‘프톨레마이오스 왕조’ 이집트가 무대이며, 전투를 통한 아이템 수집과 경험치 획득을 통한 레벨 업, 그리고 스킬 트리와 같은 RPG 요소를 대거 도입하여 기존의 틀을 깨고 진화에 성공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