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개의 대죄, 1월 17일 예약 판매

2018년 01월 15일 14시 17분 16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대전 액션 어드벤처 게임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의 예약 판매를 1월 17일에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는 스즈키 나카바 작가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PS4의 기능을 한껏 살린 ‘일곱 개의 대죄’를 무대로 펼쳐지는 모험과 성장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작품에는 ‘멜리오다스’, ‘엘리자베스’, ‘호크’와 동료들 등 친숙한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캐릭터 별 특성을 살린 작품 특유의 박력 넘치는 배틀을 선사한다.

 

이번 작품에서는 ‘Adventure 모드’와 ‘DUEL 모드’가 수록되어 있다. ‘Adventure 모드’는 ‘일곱 개의 대죄’ 세계를 체험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 사이드 스토리도 체험 가능하다. 1월부터 방영되는 새로운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등장하는 ‘오만의 죄’ 에스카노르 역시 참전한다. 또한 ‘DUEL 듀얼 모드’는 오프라인에서는 2명, 온라인에서는 최대 4명으로 동료와 협력해서 1대1, 2대2 대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의 예약 판매는 1월 17일부터 시작되며 일반판과 한정판이 발매될 예정이다. 한정판의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 한정판 구성품

 

-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 소프트웨어

- 한정판 박스

- 멜리오다스 피규어

- 공식 레이저 셀 아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그린 오리지널 디자인

 


 

PS4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의 예약 판매는 1월 17일부터 시작하며, 예약 판매 특전으로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의 키비주얼이 인쇄된 태피스트리와 콜렉터즈 카드, 호크 코스튬 ‘베리모’와 ‘통구이’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증정한다. 또한 초회 동봉 특전으로 DUEL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호크 예복 코스튬과 호크 코스튬 ‘나비 넥타이’ & ‘주점 <돼지의 모자>를 제공한다.

 


태피스트리(좌)와 콜렉터즈 카드(우)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