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 3월 23일 발매

2018년 01월 12일 15시 42분 35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C용 판타지 RPG ‘니노쿠니2: 레버넌트 킹덤’이 2018년 3월 23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니노쿠니’는 해외에서 수 많은 상을 수상한 PS3용 ‘니노쿠니 하얀 성회의 여왕’을 포함하여 전 세계 누계 190만 장 이상을 출하한 인기 시리즈이다. 그 최신작인 ‘니노쿠니2: 레버넌트 킹덤’이 3월 23일 국내에서 정식으로 발매된다. 

 


 

이번 작품은 음모에 의해 나라에서 추방당한 어린 왕 ‘에반’이 주인공으로, 소중한 존재와의 이별을 통해 스스로 왕국을 건설할 것을 결심하게 된다. 소년이 위대한 왕이 되어, 거대한 악을 토벌하기까지를 기록한 이야기다. 

 

국내 정식 발매 발표와 함께 게임 시스템 정보가 공개되었다. 필드 전체에서 배틀을 펼칠 수 있는 ‘진군 배틀’과 에반이 만든 국가 ‘에스터버니아’에서 우수한 인재를 스카우트하여, 국가를 발전시켜 나가는 ‘킹덤 모드’ 등이 있다

 

‘진군 배틀’에서 부대는 각각 상성이 있으며, 유리한 종류의 병사를 컨트롤하는 것이 관건이다. 또한 ‘킹덤 모드’의 에반이 건국한 국가인 ‘에스터버니아’에서는 무기나 방어구의 생산 공방, 마법의 연구소, 상점 등 건물을 짓거나 그곳에서 우수한 인재들을 고용하여 에반의 여행에 필요한 무기의 제조와 새로운 마법의 습득이 가능하다.

 

어린 임금님과 함께 거대한 악을 토벌하고 자신만의 왕국을 건설하는 이번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은 3월 23일 발매될 예정이며, 대응 언어는 일본어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