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젤다무쌍'및 '다크 소울 리마스터' 발매 결정

2018년 01월 12일 14시 28분 04초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인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DX」와 「DARK SOULSTM: Remastered(다크 소울 리마스터)」의 한국어화 정식 발매에 대해 발표했다.

 

◈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DX」 3월 22일 발매 결정!

 

「무쌍」과 「젤다의 전설」의 컬래버레이션 타이틀인 「젤다무쌍」 Nintendo Switch 버전의 한국어 대응 발매가 결정되었다. 이번 작품은 한국에서 발매된 Nintendo 3DS 버전의 내용은 물론, 지금까지 배포된 모든 추가 콘텐츠가 수록되어 있다.

 

1-2플레이가 가능한 캐릭터는 총 29명에 이르며, 새롭게 Full HD로 표현된 그래픽으로 하이랄 세계에서의 일기당천을 즐길 수 있다.

 

Nintendo Switch 버전에서는 Joy-Con을 나눔하여 2인 플레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링크와 젤다의 경우에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의상이 추가되어 있어,「젤다무쌍」을 심도 있게 즐길 수 있는 결정판이다.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DX』는 KOEI TECMO GAMES CO., LTD.로부터 3월 22일, 희망소비자가격 74,8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 「DARK SOULSTM: Remastered(다크 소울 리마스터)」 5월 24일 발매 결정

 

해당 작품은 2011년에 발표된 액션 RPG 『DARK SOULS』를 Nintendo Switch 대상으로 리마스터한 버전이다.

 

세계 중의 플레이어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다크 판타지의 세계관과 압도적인 달성감은 그대로, 그래픽의 최적화나 온라인 멀티 플레이(※)의 기능을 확장하여, 폭넓은 층의 고객분들이 『DARK SOULS』의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DARK SOULSTM: Remastered」은 한국어 대응을 하여,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로부터 5월 24일 희망소비자가격 45,8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이용한 온라인 플레이, 다운로드 판매 등에 대해서는 미정입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