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M, ‘길드 전장 50 vs 50’ 업데이트 실시

2018년 01월 11일 14시 39분 54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대작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테라M’에 ‘50 vs 50 대규모 길드 전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50 vs 50 길드 전장'은 '테라M' 최초로 선보이는 대규모 전장 콘텐츠로 20시 30분부터 일일 1회 10분간 플레이 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길드 혹은 부길드 마스터가 매일 자정부터 20:00시까지 가능하다.

 

'50 vs 50 길드 전장'은 정해진 시간 내 목표 점수에 먼저 도달하는 경우 승리하게 되며, 시간 초과 시 상대 진영의 이용자를 처치하거나 전장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해 쌓을 수 있는 전장 포인트를 보다 많이 획득하는 진영이 승리한다.

 

길드 전장에서 승리할 경우 현재 길드 전장 구역 내에 있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필드보스가 소환되며, ‘길드 경험치’와 ‘영웅 PVP(이용자간 대결) 장신구 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길드 토큰’, ‘영웅 PVP 장비 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훈장’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탱커, 딜러, 힐러의 역할분담에 따른 '테라M'만의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이번 대규모 길드 전장에서 더욱 만끽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테라M'만의 차별화 된 콘텐츠를 꾸준히 추가해 이용자분들에게 즐길 거리를 지속 선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주일 연속 접속 시 ‘영웅 크리스탈 선택권’ 및 ‘전설 룬 상자’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접속 보상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