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SK텔레콤 T1, 페이커X권이슬 화보 공개

2018년 01월 08일 16시 40분 27초

지난 29일, ‘페이커’ 이상혁과 OGN 권이슬 아나운서의 만남이 전 세계 e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글로벌 e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슈퍼플레이(대표 이관우, 이하 슈퍼플레이)는 공식 SNS를 통해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이하 T1)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OGN 권이슬 아나운서의 ‘Unkillable Demon King 재킷(이하 U.D.K 재킷)’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화보에서 착용한 U.D.K 재킷은 1월 20일 전 세계 한정 300개 수량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그중 200개의 수량이 선 출시되며, 슈퍼플레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한다.

 

디자인의 경우, 양쪽 팔 부분의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오른쪽 팔 부분에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속한 T1이 롤드컵에서 우승한 연도들을 자수 패치로 제작하여 부착하였다. 왼쪽 팔 부분에는 이상혁 선수의 소환사명 페이커와 Unkillable Demon King을 상징화한 타투(tattoo) 스타일의 자수를 넣어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내에 한정판 제품임을 증명할 수 있는 개런티 카드와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각오와 사인이 프린트된 엽서를 담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구성을 선보인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화보를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신 e스포츠 팬들께 매우 감사드린다”며 “이달 내로 한정판 U.D.K 재킷이 전 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