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LoL 레이디스 배틀, ‘내가진짜’-‘구직중’ 4강 진출

2018년 01월 03일 15시 35분 06초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레이디스 배틀 윈터 (이하 ‘레이디스 배틀’)’의 8강 2회차 경기가 지난 12월 31일 (일)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펼쳐졌다.

 

1경기에서 ‘내가진짜’가 강력한 피지컬을 보여주며 ‘왕밤빵’을 2:0으로 잡아냈다. 특히, ‘내가진짜’의 정글러 정지선은 깔끔한 오브젝트 컨트롤과 빠른 합류를 보여주며 키 플레이어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2경기는 ‘앙까베띠’와 ‘구직중’의 경기가 펼쳐졌다. 1세트, ‘앙까베띠’가 우르곳과 리산드라를 활용해 변수를 만들려 하였지만, ‘구직중’의 노련한 운영에 주도권을 빼앗기고 말았다. 이를 통해 변수를 차단한 ‘구직중’은 2세트에서 갱플랭크와 이즈리얼을 꺼내 폭발적인 화력으로 라인을 압박해 승리를 가져갔다.

 

결국, 강력한 피지컬과 노련한 운영을 보여준 ‘내가진짜’와 ‘구직중’이 각각 2:0으로 승리하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본선 경기에 이어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레이디스 실버 토너먼트 윈터’ 1회차 경기가 진행되었다. 역대 가장 많은 팀이 참가하여 치열한 경쟁을 펼친 끝에, 결승전에서 ‘Sil Ster’가 ‘강력한우승후보’를 꺾으며 50만원의 상금과 함께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오는 1월 7일 (일) 오후 1시부터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레이디스 배틀’ 4강 경기가 진행된다. 1경기는 ‘근엄플’과 ‘인간시절’이, 2경기는 ‘내가진짜’와 ‘구직중’이 각각 3전 2선승제로 대결한다. ‘레이디스 배틀’ 종료 후에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레이디스 브론즈 토너먼트 윈터’ 2회차가 연이어 펼쳐진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