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미호’ 공개

2018년 01월 02일 13시 54분 55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신규 영웅 ‘미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해 마지막으로 추가된 신규 영웅 미호는 길드 던전에서 마법력이 세 배로 증폭되는 패시브 스킬이 특징이다. 특히 마법력의 7배에 달하는 강력한 마법 피해를 3명에게 줄 수 있는 각성스킬도 가지고 있어 활용도가 높은 편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 및 새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매일 저녁 푸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새해 기념 푸시 강화 이벤트’는 2017년 12월 31일부터 2018년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4성 스페셜 영웅 소환권, 토파즈 50개, 무지개원소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인기 아이템 ‘4성 불사의 반지 조각’을 얻을 수 있는 환상 유적지 던전 오픈 이벤트도 선 보인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4성 불사의 반지 조각을 얻을 수 있고 조각들을 조합해 완성품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정민영 사업부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세븐나이츠와 함께 해주신 이용자들을 위해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서 이용자들의 애정에 보답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