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M, 캐나다 ‘Ctrl V’社와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

2018년 01월 02일 13시 53분 44초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는 북미의 VR아케이드(VR 카페)업체인 ‘Ctrl V(컨트롤 V)’社와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 올해 1분기부터 당사 VR게임 3종의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Ctrl V’는 캐나다 최초로 VR아케이드 사업을 시작, 캐나다의 ‘매니토바’州부터 미국의 ‘뉴저지’州까지 다수의 로케이션(지점)을 운영 중인 업체다. 또한 지금도 꾸준히 지점 수를 늘려가고 있는 명실상부한 캐나다 VR카페 관련 최대 사업자이기도 하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Ctrl V’와의 콘텐츠 공급 계약을 통해, 동사의 ‘Kart chaser: The Boost VR(카트 체이서/레이싱)’, ‘Smashing The Battle VR(스매싱 더 배틀 VR/아케이드 액션)’, 그리고 ‘OVERTURN(오버턴/복합장르 어드벤처)’의 VR게임 3종을 북미 유저 대상으로 서비스 하게 되며, 향후에도 다양한 컨텐츠들을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와이제이엠게임즈의 관계자는 “지난 12월 美VR아케이드, ‘VR JUNKIES(VR 정키스)’社, 그리고 금번 ‘Ctrl V’社와의 콘텐츠 공급 계약을 시작으로, 북미 전역의 오프라인 VR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인 해외 채널 확장과 양질의 콘텐츠 공급으로 해외 VR 시장 선점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