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테라M' 이벤트로 맞붙

게임샷 선정, 12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12월 27일 00시 47분 03초

게임샷이 선정한 12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이벤트로 유저몰이에 집중한 '리니지M'과 '테라M'이 주목됐다.

 

  

 

■ 리니지M, 첫번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첫번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전용 사냥터인 파타라시 마을을 하루에 2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다. 파타라시 마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크리스마스 쿠키를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쿠키를 각종 코인(명예, 변신 제작, 마법인형 제작)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엔씨는 리니지M 이색 시상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이한 기록을 세운 이용자를 선정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이용자 투표로 총 12가지의 특이한 기록 분야 중 세가지 분야를 선정한다. 선정된 분야의 최고 기록 보유자에게 영웅 변신 카드를 지급한다.

 

이용자 투표 기간은 이달 26일까지이다.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갤럭시노트 8(64G)’을 지급한다. 투표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카시오페아의 상자 아이템을 받는다.

 

 


■ 테라M 고대던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대작 MMORPG  테라M의 고대던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70레벨부터 입장가능한 '고대던전'은 5인 파티 매칭을 통해서 즐길 수 있다. 21시부터 23시까지 하루 2시간씩 1회 오픈되며, 이용자들은 일일 총 3회 입장 가능하다.

 

고대던전에서는 마지막 보스 몬스터 처치 시 골드, 고대주화, 장비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 강화 컨텐츠인 융합의 재료로 사용되는 고대장비와 봉인된 고대장비 획득도 가능하다.

 

넷마블은 2018년 1월 3일까지 게임내 콘텐츠를 즐기기만 해도 고급 아이템인 희귀 영웅 상자와 교환 가능한 크리스마스 양말을 획득할 수 있는 성탄절 이벤트도 진행 한다. 또 2일까지는 접속만해도 희귀등급 탈것인 루돌프를 지급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