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2, 한글판 기종에 닌텐도 스위치 추가

2017년 12월 26일 14시 52분 56초

㈜디지털터치는 전세계에서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작품 「진격의 거인」의 세계관을 원작으로 한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을 PlayStation®4에 이어 Nintendo Switch™로도 발매한다고 밝혔다.

 

2016년 6월에 발매한 전작 『진격의 거인』 한글판에서는 공중을 자유 자재로 날아다닐 수 있는 「입체기동 장치」를 구사한 고속 이동의 상쾌함과, 동료와 「거인」에게 맞서는 공투 액션, 마치 TV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을 조작하고 있는 듯한 감각을 맛볼 수 있는 그래픽 표현 등 세계적으로 「진격의 거인」팬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수록된 시나리오는 TV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Seaeon2」까지로 전작에서 대폭 증가. 원작을 추체험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작자의 검수 아래 본 작품만의 전개도 그려진다. 또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도 전작의 3배 이상이 되는 총합 30명 이상이 등장하므로 마음대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볼륨 있는 내용이다.

 

또한 플레이어의 외관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오리지널 주인공」도 등장. 조사병단의 일원으로 스토리에 깊이 관여하여 동료들의 새로운 모습도 엿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원작 캐릭터들과의 교류에 초점을 맞춘 「일상 파트」도 탑재하여 게임만의 「진격의 거인」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은 2018년 3월 15일 PlayStation®4, Nintendo Switch™로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