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 오브 페이트 2, PS4 한글판 오늘 출시

2017년 12월 22일 14시 19분 55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디파이언트 디벨롭먼트(Defiant Development)의 다크 판타지 RPG ‘핸드 오브 페이트 2’ PS4 한글판을 오늘(22일) 소비자가격 33,0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핸드 오브 페이트 2’는 다크 판타지를 배경으로 하는 롤플레잉 게임이다. 전설의 보드 게임을 가운데 두고 플레이어를 상대하는 수수께끼의 딜러는 플레이어를 잔인한 복수의 도구로 이용하려 한다. 자신이 직접 모험을 진행하여야 하는 살아있는 보드 게임에서는 순간의 선택이 삶과 죽음은 물론, 제국의 운명까지 결정짓는다. 동료를 이끌어 같은 편에 서게 만들고 새로운 도전으로 능력을 시험해야 할 것이며, 현명한 선택으로 새로운 적들에 대항하여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야 한다.

 


 

게임 특징

■ 새로운 카드, 새로운 적, 수 백가지가 넘는 새로운 교전과 유물들이 등장하며, 아이템을 모아 업그레이드를 할 수도 있다.

■ 전투가 더욱 강화되었으며, 콤보 미터를 모아 특수한 공격을 할 수 있다. 또한 양 손에 단검을 들거나, 무거운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 22가지의 새로운 도전 과제를 통해, 덱과 관련된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가능하다.

■ 동료 캐릭터의 도움을 받으며 전투를 보다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