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정식 발매일 공개

2017년 12월 20일 19시 41분 22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아이디어 팩토리(대표 사토 요시테루)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 전용 여성향 어드벤처 게임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의 한국어판을  2018년 1월 9일(화)에 정식 발매하기로 공식 발표했다.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는 주간 패미통 골드를 수상한 웰메이드 어드벤처 게임으로 캐릭터 디자인과 원화는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유이가 사토루’씨가 담당했다.

 

본 게임은 환상적이고 기묘한 저택에서 펼쳐지는 서스펜스 판타지로, 기억을 잃은 소녀가 의문의 저택에서 깨어난 후, 같은 처지의 남성들과 합류하면서 정체 모를 추악한 괴물에 맞서 싸우며 만화경 조각을 모으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캐릭터를 연기한 성우로는 ‘나카하라 마이’, ‘이시카와 카이토’, ‘호소야 요시마사’, ‘카키하라 테츠야’, ‘토리우미 코스케’, ‘마츠오카 요시츠구’ 등 연기력에 있어서 의심할 여지가 없는 호화 성우진이 포진하고 있어 풀보이스 사양의 장점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는 정식 발매일과 함께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의 한글판 오프닝 영상을 공개하였으며, 영상 속에서 4명의 남자 주인공과 게임 일러스트, 오프닝 테마곡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2월 20일(월)부터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의 공식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Psychedelica_KR)이 운영된다. 20일에는 트위터 오픈을 기념하여 영화 예매권을 주는 리트윗 이벤트가 진행되며, 그 외에도 트위터를 통해 다양한 PV 영상과 스크린샷이 공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