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2, '일상 파트'에 대한 최신 정보 공개

2017년 12월 15일 14시 21분 56초

㈜디지털터치는 전세계에서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작품 「진격의 거인」의 세계관을 원작으로 한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정보는 「일상 파트」를 더욱 자세하게 소개하는 내용이다. 원작 캐릭터와 교류를 하는 것이 가능한 「일상 파트」이지만 그 외에도 주인공 자신의 능력 강화나 무기 개발 등 다양한 일을 할 수 있는 중요한 파트이다. 이러한 내용에 대해 캐릭터 에디트에서 작성한 오리지널 주인공을 통해 소개한다.

 

또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엘렌이나 미카사 일행의 동기인 제104기 훈련병단의 졸업생인 「코니」「사샤」「장」「다즈」「마르코」를 공개한다. 「다즈」「마르코」는 본 작품에서 첫 플레이어블 캐릭터이다.

 

■ 캐릭터 에디트

 오리지널 주인공을 작성하는 캐릭터 에디트에 대해서 새로운 화면 사진을 공개했다. 「일상 파트」에서는 작성한 오리지널 주인공을 조작하여 원작 캐릭터와의 교류나 다양한 활동을 할 수가 있다. 

 


 

■ 신정보 : 「일상 파트」에서 할수 있는 일①……”교류”

 원작 캐릭터와의 대화를 통해 호감도를 높여가는 것이 가능하다. 호감도가 높아지면 스킬을 습득할 수도 있고 전용 서브 이벤트가 발생하기도 한다.

 


 

■ 신정보 : 「일상 파트」에서 할수 있는 일②……”훈련”

 훈련을 하여 주인공의 능력을 높일 수 있다. 「이론」「대인격투」 등의 종류가 있으며, 실시하는 것에 따라 효과가 달라진다.

 


 


 

■ 신정보 : 「일상 파트」에서 할수 있는 일③……”장비 개발”

전투에서 사용하는 블레이드 등의 장비를 개발하는 것이 가능하다. 장비하면 능력은 물론 외관도 변화한다. 겉모습과 실용성 중 어느 쪽을 택할 것인지는 플레이어 나름.

 


 

■ 신정보 : 「일상 파트」에서 할수 있는 일④……”조사 임무”

 메인 스토리와는 별개로 준비된 임무에서 자금이나 자재의 획득이나 다른 캐릭터와의 호감도를 높일 수가 있다.

 


 


 

■ 신정보 : 「일상 파트」에서 할수 있는 일➄……”거인 연구소”

 전투에서 포획한 거인을 이 시설에 넘기면 보수를 획득할 수 있다.

 


 

■ 신정보 : 「일상 파트」에서 할수 있는 일➅……”병단 운영”

 「군비 증강」「시책」의 2가지를 실시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신정보 : 신 플레이어블 캐릭터 5명 공개

 

장(CV:Kisho Taniyama): 제104기 훈련병단 졸업생. 졸업 시험 성적은 엘렌의 뒤를 이은 6번째. 트로스트구 출신. 인류는 거인에게 이기지 못한다고 결론짓고 내지에서 살아가는 특권을 얻기 위해 헌병단 입단을 목표로 한다. 거인 타도를 지향하는 엘렌과는 항상 대립하고 있었다. 동기 중에서는 같은 헌병단 지망인 마르코와 특히 친하다. 당초에는 오만하고 자기 중심적인 성격이었지만 어느 시기를 계기로 리더로서의 재능이 개화한다.

 

코니(CV:Hiro Shimono): 제104기 훈련병단 졸업생. 졸업 시험 성적은 마르코에 이은 8번째. 월 로제 남구 라가코 마을 출신. 당초에는 헌병단을 목표로 하고 있었지만 거인을 쓰러뜨리겠다는 엘렌의 강한 신념을 접하고 나아가야할 길을 마지막까지 결정하지 못하고 있었다. 자칭 「천재」로 방정맞다. 작은 체격을 살린 재빠른 기동을 특기로 한다. 단, 머리 회전이 느리며 이해력이나 판단력은 낮다.

 

사샤(CV: Yuu Kobayashi): 제104기 훈련병단 졸업생. 졸업 시험 성적은 코니에 이은 9번째. 월 로제 남구 다우버 마을 출신. 마을에서는 숲속에서 수렵생활을 하고 있었다. 그 성장 내력으로 인해 야생적인 감을 갖추고 있지만 조직 행동은 서투르다. 동기에 대해서도 어째서인지 정중한 어투만 사용한다. 음식에 대해 이상할 정도로 집착을 가지고 있으며 음식에 대해서라면 규율 위반도 서슴지 않는다.

 

마르코(CV:Ryota Osaka): 제104기 훈련병단 졸업생. 졸업 시험 성적은 장에 이은 7번째. 월 로제 남구 지나에 마을 출신. 헌병단에 들어가 왕을 모시는 것을 희망하고 있다. 개인의 전과보다도 대국적인 전략을 중시하는 지휘관 자질을 가진 소유자.

 

다즈(CV:Shuuhei Takubo): 제104기 훈련병단 졸업생. 겁이 많고 비굴하며 특히 매우 소극적인 성격이지만, 근본적으로는 가족을 소중히 여기는 착한 마음씨를 지닌 병사. 훈련병에 지원했지만, 거인과의 싸움을 극도로 두려워한다.

 

 


 

다즈, 마르코, 사샤, 장, 코니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은 2018년 3월 15일 PlayStation®4로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