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 글로벌 출시

2017년 12월 15일 14시 14분 08초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이디오크러시(대표 김성기)가 개발한 주사위 전략 보드게임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을 오늘 글로벌 출시했다.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은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된 주사위 전략 보드게임이다. 실시간 PvP 방식의 기본적인 주사위 보드게임 규칙에 카드배틀을 접목시켰다.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에 따라 캐릭터를 이동 시키고 도착한 지역을 구매하는 것은 동일하지만, 상대방의 기지(지역)에 도착할 경우 통행료를 내는 대신 카드배틀 콘텐츠인 ‘공격’ 옵션이 제공된다. 선택한 캐릭터/카드의 종류, 레벨에 따라 이용자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결정되고, 이용자의 공격력이 상대방의 방어력보다 높은 경우 공격이 성공하는 식이다.

 

승리조건은 더 많은 골드를 획득하거나, 상대방이 파산하거나, 또는 요새를 독점할 경우 총 3가지다. 캐릭터별 특색있는 고유 능력에 따라 알맞게 카드 덱을 구성하고 날씨/특수타일 등의 변수를 고려하는 등의 전략적인 플레이를 통해 주사위 숫자에 따른 ‘운’까지도 극복할 수 있다.

 

출시 스펙으로 8개의 스테이지와 4종의 모험가 카드, 46종의 스킬카드를 공개했다.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우선 게임 내에서는 스테이지3에 진입하면 스테이지3 골드 가방을, 주말에 접속하면 스테이지4 실버 가방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획득한 가방을 오픈하면 게임재화, 카드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중요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공식카페에서는 가입인사, 버그/오류 제보글을 작성하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쥬만지: 새로운 세계> 영화관람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의 원작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우연히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가 돼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스릴 넘치는 모험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국내에서는 내년 1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