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18년 노하우 집약 ‘로열블러드’, 원빌드 전략으로 글로벌 공략

로열블러드 쇼케이스
2017년 12월 11일 11시 36분 24초

게임빌은 모바일 MMORPG 로열블러드 쇼케이스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 11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게임빌 100여 명 대규모 핵심 개발 인력을 투입한 초대작 로열블러드의 핵심 콘텐츠와 일정을 공개했고, 게임빌 송재준 부사장과 장용호 PD, 김동균 본부장 등이 직접 나서 설명했다.

 

 

장용호 PD는 “로열블러드는 돌발 임무로 명칭 된 ‘이벤트 드리븐 시스템’을 비롯해 태세 전환을 활용한 클래스별 역할 플레이, 수동 컨트롤로 각 잡힌 협력을 유도하는 ‘보스 레이드’ 등이 강점이다”며 “특히 매 2주마다 시즌제로 펼쳐지는 ‘100 vs 100’ 대규모 RvR 전투와 최대 500명 대규모 길드 시스템이 플레이어에게 MMORPG 특유의 재미를 제공할 것이고, 길드간 ‘정치’ 요소와 이를 통한 ‘전쟁’이라는 콘텐츠를 게임에 녹여 색다른 재미를 줄 것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요즘 오토 플레이가 중점인 타 게임과 다르게, 수동 컨트롤에 2.5배 전투 효율을 높이는 어드밴티지를 넣어 전투 조작에서 느낄 수 있는 손맛을 강조했다”고 덧붙였다.

 

김동균 본부장은 “로열블러드는 국내 및 글로벌에서 서비스 노하우를 가진 전문 인력 70명이 투입해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랄 계획이고, 게임빌 18년 노하우를 총동원해 ‘세계적인 MMORPG’로 만들 계획이다”며 “로열블러드는 과금 없이도 누구나 게임에서 재미를 느끼게 모든 아이템을 과금 없이도 습득 가능하게 게임을 구성했고, 이 자리를 시작으로 TV CF 등 대규모 마케팅을 펼쳐 사전 세몰이에 집중하겠다”고 서비스 계획에 대해 밝혔다.

 

한편, 로열블러드는 이날 행사부터 사전 예약 진행, 2018년 1월 12일 국내 출시, 3월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다.


장용호 PD



김동균 본부장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