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극2, 한국어판 발매

2017년 12월 07일 14시 15분 29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용과 같이 극2’ 한국어판의 판매를 2017년 12월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성인을 위한 ‘극’ 엔터테인먼트 작품인 ‘용과 같이 극2’의 매력을 살린 Web CM도 공개했다.

 

 

 

변환패키지『용과 같이 극2』는 2006년 발매된 시리즈 두번째 작품 ‘용과 같이 2’를 최신 드래곤 엔진으로 되살린 “극” 프로젝트 제 2탄이다. 무대가 되는 도쿄 카무로쵸와 오사카 소텐보리를 모두 PS4™ 퀄리티의 쾌적한 맵으로 제작하여 압도적인 치밀함과 현장감 있는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요소로 새로운 배우의 출연, 인기 캐릭터 마지마 고로의 플레이어블 시나리오도 추가되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에서는 ‘용과 같이 극2’ 발매를 기념하여 ‘용과 같이’ 시리즈의 나고시 총감독, 사토 프로듀서와 게임 내 캬바걸로 등장하는 섹시 여배우인 미카미 유아, AIKA가 게스트로 등장하는 유저 초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석 응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egap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