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카카오 배그', 新 업뎃으로 상승세

12월 2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7년 12월 04일 17시 26분 51초

12월 2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현재 국내 최고 게임으로 평가받는 '배틀그라운드'와 새로운 통합 전장을 선보인 '리니지'가 주목됐다.

 

 

 

■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스쿼드 모드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 스쿼드(Squad)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스쿼드 모드는 4인 1조로 대결하는 팀 대항전으로, 앞서 선보인 듀오(Duo)처럼 원하는 이용자를 초대해 팀을 만들거나 자동으로 지정되는 이용자와 함께 팀을 이뤄 즐길 수 있다.

 

스쿼드 모드의 가장 큰 매력은 협동 플레이다. 팀원들과의 음성 채팅을 통해, 게임 중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들에 맞게 실시간으로 전략을 구상 및 실행하면서 손에 땀을 쥐는 승부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팀원들을 모두 잃고 혼자 남은 상황에서 대역전극을 펼치는 각본 없는 드라마의 주인공이 돼볼 수도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12월 4일까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 접속하는 미션을 완료한 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는 이용자들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배틀그라운드 온라인 패키지를 선물한다.

 

 

 

■ 리니지, 새로운 통합 전장 에피소드-지배의 탑 업데이트

 

엔씨소프트가 리니지의 새로운 에피소드인 지배의 탑을 공개했다.

 

지배의 탑은 총 11개 층으로 나뉜다. 각 층마다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신규 보스 몬스터(사신 그림 리퍼, 불멸의 리치 등)가 출현한다. 이용자는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지배의 탑을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오만의 탑을 통해 입장한다.

 

또한, 지배의 탑은 각기 다른 4개 서버의 이용자가 동시에 플레이 하는 통합 전장이다. 지배의 탑 각 층의 보스 몬스터가 쓰러지면 서버 단위로 공헌도를 집계한다. 공헌도가 가장 높은 서버의 이용자들에게 전리품 상자를 지급한다.

 

이용자는 지배의 탑에서 신규 아이템(아이리스의 부츠,  사신의 반지 등)을 얻을 수 있다. 전설급 무기의 강화에 사용하는 아이템(사신의 숨결)도 획득할 수 있다.

 

지배의 탑 업데이트 기념으로 퓨어 엘릭서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에피소드 기간 동안 엘릭서 제작에 필요한 퓨어 엘릭서를 최대 50개 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외로도 엔씨는 영웅 패키지의 진화 형태인 진데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84레벨 변신 반지, 고급 성장의 낚시 효과의 성장릴 5만개 등으로 구성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