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대규모 유저행사서 '검은사막' 업뎃 발표

검은사막 FESTA
2017년 12월 02일 17시 52분 38초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펄어비스가 개발한 대규모 유저 초청 행사 '검은사막 FESTA'를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DDP에서 2일 개최했다.

 

검은사막 OBT 3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400여 명 유저가 참여, 'New Ag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New Age 프로젝트는 오는 21일 신규 캐릭터 '란'을 업데이트하는 동시에 15세 이용가 버전을 출시한다. 이날 처음 공개된 란은 먼 동망의 큰 나라에서 무예를 연마한 신녀로 간신의 계략에 걸려 전장에서 소중한 사람을 잃은 뒤 고양을 떠나게 된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이다. 또 이 캐릭터는 반월추라는 긴 끈에 연결된 둥근 날이 달린 추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적들을 여유 있게 피하거나 공격하는 유려한 몸놀림이 특징이다.

 

 

15세 이용가 버전은 더 많은 이용자들이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고, 기존 월드(서버)와 별개로 분리돼 운영될 예정이다. 또 신규 캐릭터 및 15세 이용가 버전 예약자에게 '말피리', '밸류 패키지', '카마실브의 축복'과 금괴 100G'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외로도 친구 초대 이벤트도 마련, 친구 수에 따라 금괴 100G 및 밸류 패키지(20일)'이 제공된다.

 

이날 행사에서 검은사막은 New Age 프로젝트 외에도 추가적으로 새로운 모험이 펼쳐질 신규 지역 '드리간'과 '드래곤' 업데이트, 주 캐릭터와 부 캐릭터를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는 태그 시스템, 각종 기술을 취향에 맞춰 조정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도입, 그래픽 수준을 높여줄 '리마스터링 작업' 등에 대한 향후 계획 등이 공개됐다.

 

 

펄어비스 김재희 총괄 PD는 “검은사막은 오픈 이전부터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노력했고,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현장에서는 입장권이 1만 원에 판매, 15분만에 매진될 정도로 호응을 끌어냈고, 검은사막 홍보모델 오연서가 참석해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재희 PD

 

 

홍보모델 오연서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