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신예 '오버히트-페이트' 인기몰이

게임샷 선정, 11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11월 28일 17시 04분 35초

게임샷이 선정한 11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넥슨의 신작 '오버히트'와 넷마블게임즈 신작 '페이트/그랜드오더'가 박빙의 승부를 펼친 점이 주목된다.

 

 

 

■ 오버히트, 사전 오픈으로 세몰이 성공

 

넥슨의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가 지난 26일 사전 오픈돼 애플앱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이 게임은 수많은 영웅들을 수집해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RPG이며,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풀 3D 그래픽, 시네마틱한 스킬 연출을 보유한 개성 넘치는 120여 종의 영웅 캐릭터,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컷씬 등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영웅들이 전투에서 합을 이루는 '오버히트 스킬'을 통해 보다 화려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제공하며, 멀티 히어로 RPG 장르에서 보기 드문 오픈 필드인 미지의 땅에서의 진영 간 대립과 진영전을 핵심 콘텐츠로 선보인다.

 

넥슨은 오버히트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게임 접속만 해도 최대 350젬, 큐브(1,000개), 3~6성 영웅 소환권(3개) 등을 지급하고 특정 스테이지 완료 시 오픈되는 이벤트 던전에서는 5성 파이란, 3~6성 프리미업 영웅 소환권, 4성 진화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 넷마블, 글로벌 인기작  페이트/그랜드오더 출시

 

넷마블은 모바일 스토리 수집형 RPG 페이트/그랜드오더를 출시했다.

 

전 세계에 많은 팬을 보유한 페이트/그랜드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용자는 마스터가 돼 서번트라 불리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거느리고 과거로 돌아가 성배탐색(그랜드 오더)이라는 여행을 떠난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페이트/그랜드오더는 2015년 7월 일본에 첫 출시돼, 줄곧 일본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 후 서비스를 시작한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북미 지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이 게임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은 '스타트대쉬 캠페인'을 실시한다. 스타트대쉬 캠페인은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성정석 및 게임재화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