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작 서머너즈워 e스포츠 'SWC 월드 파이널' 美서 열려

대망의 결승 드디어 개최
2017년 11월 26일 06시 21분 22초

전세계가 즐기는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 월드 파이널이 드디어 25일(현지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막을 올렸다. 약 3개월에 걸쳐 전세계에서 진행된 SWC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최후의 경기가 마이크로소프트(MS) 씨어터에서 펼쳐지고 있다.

 

SWC는 지난 8월부터 LA, 뉴욕, 파리, 도쿄, 상하이, 서울, 타이페이, 방콕, 홍콩 등 총 9개의 주요 도시에서 지역 온∙오프라인 본선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이번 월드 파이널에 진출할 각 지역 대표 선수 16명을 선발했다. SWC 월드 파이널은 이들이 한자리에서 맞붙어 세계 최강자를 결정짓는 글로벌 결승전으로, 각 지역의 자존심을 건 최후의 결전을 예고한 만큼 이번 대회에 대한 글로벌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이날 경기장인 MS 씨어터에는 오전부터 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하며 수천 명의 관객들이 현장 주변에 모여 장사진을 이뤘다. 추수감사절 기간임에도 다양한 연령과 성별의 수많은 관객들이 경기장을 찾았으며, 가족, 연인, 친구 등 그룹 단위 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서머너즈워를 통해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페스티벌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경기장 로비에서는 서머너즈워 속 콘텐츠를 형상화한 다양한 조형물이 설치돼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는 서머너즈워 피규어와 SWC 저지 등 한정판 선물을 선착순으로 전달하고, 모든 관객들에게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는 등 오직 SWC 월드 파이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대회는 총 16강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총 상금 5만2천 달러(한화 약 6천 만원)로 우승자에게는 2만 달러, 준우승자에게는 1만 달러의 상금과 우승 트로피가 주어진다. SWC 월드파이널은 ‘서머너즈워 e스포츠’ 유튜브 공식 채널(https://goo.gl/mGx7bm) 또는 트위치(https://www.twitch.tv/com2ususa)를 통해 생중계로 관람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