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후쿠다 대표, “스위치 많은 유저 즐기도록 다양한 행보 펼칠 것”

닌텐도 스위치 체험 이벤트
2017년 11월 25일 15시 01분 44초

닌텐도 신형 콘솔 ‘닌텐도 스위치’가 국내 정식 론칭을 앞두고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25일, 한국닌텐도는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에 닌텐도 스위치 체험 이벤트 자리를 마련했다. 닌텐도 스위치는 TV 등 대형 스크린에서 즐기는 거치형과 언제 어디서든지 즐기는 휴대용 양쪽의 강점이 혼합된 콘솔이며, 지난 3월 일본, 북미, 유럽 등 주요국에 선행 발매돼 누적 470만 대 이상 판매된 바 있다.

 

 

한국에서 출시되는 닌텐도 스위치는 오는 12월 1일 출시될 예정이고, 가격은 360,000원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고, ‘슈퍼마리오오디세이’,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울트라 스프리트 파이터2’, ‘몬스터헌터XX’, ‘슈퍼봄버맨R’ 등 론칭 타이틀이 대거 구비된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닌텐도 스위치 체험 이벤트는 현장에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시연 타이틀로는 슈퍼마리오오디세이와 오는 12월 15일 출시 예정인 ‘마리오카트8 디럭스’가 준비됐다. 또 주말 특수로 진행된 본 오프라인 이벤트에는 가족, 연인, 코어 게이머 등 다양한 팬들이 끊임없이 몰려 호황을 이뤄냈다.

 

 

 

한국닌텐도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는 “닌텐도 스위치를 한국 시장에 발매하게 돼 매우 기쁘다. 우리는 한 명이라도 많은 유저가 닌텐도 스위치를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닌텐도 스위치 한국 홍보모델은 인기 여배우 강소라가 선정됐다.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