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음양사' 주목

게임샷 선정, 11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11월 21일 17시 34분 26초

게임샷이 선정한 11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리니지M'가 '음양사 for kakao'가 주목됐다.

 

 

 

■ 리니지M, 신규 클래스 다크 엘프와 새로운 서버 사전 예약 진행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신규 클래스 '다크 엘프'와 새로운 서버 '블루 디카'를 공개했다.

 

엔씨는 11월 29일 신규 클래스와 새로운 서버를 업데이트한다. 다크 엘프는 리니지M의 다섯번째 클래스이다. 공격 특화형 클래스로 강력한 대인용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 전용 무기인 이도류와 크로우를 착용한다. 신규 서버(블루 디카) 업데이트로 전체 서버 수는 140개(기존 130개)로 늘어난다.

 

또한, 사전 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는 아이템(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을 받을 수 있고,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28일까지 미니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니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 음양사, 신규 공격형 SSR 식신 스사비 등장

 

카카오게임즈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가 단일 및 전체 공격이 모두 가능한 공격형 SSR 등급 식신 스사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스사비는 파괴력 있는 단일 대상 공격은 물론, 3개의 유성을 소환해 모든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천벌 등 다양한 형태의 공격 스킬로 막강한 공격력과 S급 방어력을 두루 갖춘 특급 식신이다.

 

또 신규 SR 식신 킨쿄히메 역시 빠른 속도와 디버프 스킬 등으로 파티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만큼, 보다 다채로운 전략 구성에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새롭게 추가된 다이텐구의 비밀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다이텐구’의 신규 코스튬을 선사하며, 시나리오 21장을 통해 부활한 오로치를 물리치기 위한 주인공들의 새로운 모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식신들에게 새로운 외형을 제공하는 코스튬 업데이트도 눈에 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SSR 식신 스사비의 한정판 코스튬은 물론, 최고 인기 SR 식신 낫족제비의 첫 번째 코스튬 형제의 각오가 마침내 선보인다. 형제의 각오는 중국 일러스트 이벤트에 입선한 일반 이용자의 작품을 실제 게임에 구현해, 기존 코스튬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음양사 스사비 업데이트를 맞아, 손쉬운 참여로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마련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