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탐방] 여기도 저기도 라그나로크, 그라비티

아니, 싫다는 건 아니고요.
2017년 11월 16일 16시 41분 41초

그라비티의 부스는 벡스코 BTC관 B07로, 우측 입구로 진입하면 바로 한 눈에 들어오는 좋은 입지를 차지했다. 지스타 2017에서 모바일 게임 5종과 PC온라인 게임 1종을 공개하는 그라비티는 10여년 만에 BTC 부스를 운영하는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들로 유저들에게 게임을 적극적으로 선보인다. 총 40부스 규모의 BTC 부스에서 다양한 게임들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시연존을 운영한다.

 

 

 

 

 

BTC 그라비티 부스는 라그나로크 속 유명한 '프론테라'를 연상케 하는 성벽과 망루 조형물이 부스의 2면을 둘러싸고, 성벽에는 27m의 대형 LED 디스플레이로 인게임 분위기를 연출한다. 부스 중앙에 위치한 스테이지에서는 김하율, 한가은, 소이, 오아희, 한소울, 이다연으로 구성된 라그걸들이 선보이는 코스프레와 퀴즈쇼, 카프라 댄스 등이 정해진 시간마다 진행된다.

 

부스의 인포 데스크는 페이스페인팅과 기능을 겸하고, 반대편 모퉁이의 RO샵과 2면 포토존이 존재해 작지만 여러 컨텐츠들이 존재하는 복합공간으로 구성하고 있다.

 

 

 

 

모바일 플랫폼 시연작은 각각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이 16대, '라그나로크:포링의 역습' 6대, '요지경' 6대, '미라클 뽀로로'가 2대, 그리고 '라그나로크 스피어 오브 오딘' 등이 관람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은 라그나로크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원작 속 아기자기한 2D 그래픽을 3D로 재탄생시켜 눈길을 끈다. 총 23개의 전직 직업이 존재하는 직업 시스템이나 새롭게 추가된 마법 부여 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로 무장한 작품이다.

 

오는 18일에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클래식 버전인 PC온라인 라그나로크:제로가 관람객들에게 전격 공개된다. 토크쇼 형태로 진행되는 발표회를 통해 라그나로크:제로의 게임 소개와 관람객들의 궁금증을 긁어줄 질의응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