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PS4로 2018년 3월 국내 발매

2017년 11월 16일 12시 59분 49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2014년 12월 발매된 RPG ‘샤이닝 레조넌스’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의 한국어판을 PlayStation®4플랫폼으로 2018년 3월 29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은 사람과 용, 두가지 모습을 가진 소년 유마를 주인공으로 손실된 용의 힘을 둘러싼 전투를 그린 판타지 RPG 이다. 풀 HD의 미려한 영상으로 ‘샤이닝 레조넌스’를 즐길 수 있으며, 오리지널 게임에서 나온 150종 이상의 다운로드 콘텐츠를 게임 내에 수록했다. 또한, 지금까지 그려지지 않았던 if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리프레인 모드’를 추가로 수록하여, 오리지널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들도 즐길 수 있다.

 


 

■ 새로운 주제가 ‘영원한 색상의 아리아’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의 새로운 주제가는 인기 히로인 키리카(목소리: 하야미 사오리)와 소니아(목소리: 세토 아사미)가 부르는 ‘영원한 색상의 아리아’이다.

 

■ 한정판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 프리미엄 팬 박스’


PS4™용 ‘샤이닝 레조넌스’의 호화 아이템을 추가한 한정판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 프리미엄 팬 박스’ 역시 발매된다. 일레스트레이터 Tony가 이끄는 AlbionWorks의 책임 편집으로 80페이지 이상의 팬북과 인기 캐릭터가 만들어 내는 어나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CD, 그리고 인기 캐릭터 키리카와 소니아가 부른 새로운 주제가 CD가 동봉되어 있다.

 


 

한정판 내용물

・PlayStation®4용 소프트웨어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팬북 ‘샤이닝 매거진’

・드라마CD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용주기사의 날들’

・주제가CD ‘영원한 색상의 아리아’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2차 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