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 내세워 지스타 관람객 사로잡는다

미리 보는 지스타 2017 부스 ④
2017년 11월 14일 20시 36분 02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10여 년 만에 지스타 B2C 부스를 선보였다.

 

최근 '라그나로크' IP(지적재산권) 활용 모바일 신작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으로 대만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그라비티는 40부스 규모의 자사 지스타 부스에서 '라그나로크M을 포함한 다양한 신작을 공개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그라비티 부스에서 공개된 신작은 모바일과 PC온라인 플랫폼으로 구분돼 전시된다. 모바일 대표작은 앞서 언급한 라그나로크M과 '라그나로크 스피어 오브 오딘',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요지경', '미라클 뽀로로' 5종이며, PC온라인은 '라그나로크 제로' 1종이다.

 

MMORPG 라그나로크M은 PC온라인 원작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한 점이 눈에 띄고, 원작에서 느낄 수 있는 2D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을 3D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모바일 RPG 요지경은 중화권에서 인기가 높은 '신검기협전: 환리경' 및 드라마 IP를 활용한 게임이며, 3D 카툰 렌더링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부분이 강점이다. 특히 이 게임에는 양정화, 박지훈, 최훈 등 국내 정상급 성우들이 참여해 성우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라그나로크: 제로는 원작 리뉴얼 이전을 추억하는 유저들을 위해 개선된 편의성과 진화된 게임성을 가지고 2017년 새롭게 론칭하는 신 버전이고, 클래식한 설정 및 60레벨 등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전반적인 UI 및 시스템 등이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이외로도 그라비티 지스타 부스에서는 코스프레 쇼와 퀴즈 이벤트 및 댄스 쇼 등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꾸며진다. 특히 라그나로크 인기 캐릭터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 등으로 유저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그라비티 김진환 사업총괄이사는 “매년 지스타 B2B에 참가해왔으나, 올해에는 평소 그라비티를 사랑해주신 유저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B2C까지 참여하게 됐다”며 “다양한 게임들 소개와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해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김진환 이사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