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e스포츠 브랜드 'WEGL'로 지스타서 新행보

미리 보는 지스타 2017 부스 ③
2017년 11월 14일 20시 18분 13초

올해 액토즈소프트는 출품작 중심으로 이뤄진 타 게임사 부스와 달리, 자사의 e스포츠 브랜드 ' WEGL(World Esports Games & Leagues)'를 전면에 내세워 지스타 2017에 방문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WEGL은 액토즈소프트가 주최하고,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e스포츠 대회이며, 지난 10월부터 종목별 예선이 진행됐다. 대표 종목으로는 '오버워치',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오펜시브', '마인크래프트', '루프레이지', '철권7', 'NBA 2K18', 'DJ맥스 리스펙트', '키네틱 라이트', '매드러너', '무한의 유물' 등 12개 종목으로 경기가 펼쳐진다.

 

또한, 지스타 WEGL 부스(BTC)는 300부스 규모로 꾸려지고, 중앙에 이벤트 스테이지, 양옆에 메인 스테이지가 위치한다. 지스타 기간 중 진행될 12종목 e스포츠 경기의 총상금은 약 2억 원 규모로 치뤄지며, 한국, 미국, 영국, 폴란드, 스웨덴, 중국, 호주 등 12개국, 120명에 달하는 선수들이 각국의 자존심을 걸고 짜릿한 한판 승부를 펼칠 계획이다.

 

 

 

 

 

이외로도 액토즈소프트의 대표 IP(지적재산권) '드래곤네스트' 기반의 모바일 게임 '드래곤네스트M'도 WEGL 부스에서 첫 공개되고, 총상금 1천만 원, 대상 수상자에게는 400만 원 상금이 주어지는'WEGL 코스프레 콘테스트'도 지스타 기간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구오하이빈 대표는 "지난 7월 WEGL 최초 공개 이후 이번 파이널까지 숨 가쁘게 달려왔고, 지스타 현장에서 대미를 장식한다"며 "인기 종목들의 e스포츠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했으니 WEGL 부스에서 다양한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오하이빈 대표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