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5종 캐릭터 전투 영상 공개

2017년 11월 14일 13시 16분 58초

펄어비스는 14일 티저 사이트를 통해 <검은사막 모바일>의 캐릭터 별 전투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런칭 시 공개되는 기본 캐릭터 5종인 워리어, 레인저, 자이언트, 위치, 발키리의 실제 전투 장면이 담겨 있다. 이를 통해 각 캐릭터 별 개성 넘치는 전투 특성을 짐작 가능하다.

 

또한 ‘검은사막’ 특유의 호쾌한 액션과 압도적인 타격감을 모바일에서도 고스란히 살린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강력한 스킬 사용시 발생하는 임팩트 있는 효과는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펄어비스 함영철 전략기획실장은 “지난 주 공개된 <검은사막 모바일>의 커스터마이징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다음 주 진행되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 계획을 공개하고 궁금증을 해소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23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함과 동시에 사전예약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안내와 영상은 검은사막 모바일 티저 사이트(https://www.blackdesert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