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2017 UCI-넷마블 글로벌 인턴십’ 성료

2017년 11월 14일 13시 11분 42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지난 9월부터 진행한 ‘2017 UCI-넷마블 글로벌 인턴십’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의 첫 글로벌 인턴십인 이 프로그램은 미국 캘리포니아대학교 어바인 캠퍼스(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 이하 UCI), 연세대학교와 연계해 해당 대학의 외국인 및 유학생(총 13명)으로 구성됐으며, 인턴들은 주 2회 넷마블 본사로 출근해 글로벌 사업 및 마케팅 분야 실무에 투입됐다.

 

인턴십에 참여한 그레이스 상사와트(Grace Sangsawat) 양은 “게임 테스트를 하는 과정에서 내놓은 개선 제안들을 직원들 앞에서 발표하고, 일부 의견이 실제 게임에 반영되는 것을 보고 큰 성취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또 샌디 부(Sandy Vu) 양은 “실제 회사로 출근해 게임회사의 업무를 체험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해온 넷마블의 성공 방식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인턴십에 참여한 학생들은 오는 16일 부산에서 개막하는 ‘지스타 2017’ 행사를 참관하는 일정으로 이번 인턴십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