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스톰 for kakao, 아시안컵 대표팀 선발 완료

2017년 11월 14일 13시 10분 21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아시안컵 아시아 5개 지역 대표팀 선발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아시안컵의 정식 명칭은 ‘Arena of Valor International Championship: Asia 2017(AIC Asia 2017)’로 한국을 비롯해 대만,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5개 참가지역에서 선발된 팀들이 자웅을 겨룰 예정이다.

 

아시안컵 예선에는 한국을 제외한 네 지역에서 총 7개 팀이 참가한다. 대만, 태국, 베트남에서 각 2개 팀이 출전하며 인도네시아에서는 1개 팀이 출전, 총 7개팀이 참가한다.

 

특히 대만의 SMG팀과 태국의 Monori Bacon 등은 이미 본선 시드를 확보한 팀으로 이번 아시안컵 대회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힌다. 다른 팀들 역시 각 지역에서 치열한 선발전을 뚫고 올라온 만큼 치열한 대회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국 대표로는 총 5개팀이 진출한다. Team Olympus(煎 New MetA) 팀은 펜타스톰 프리미어리그(PSPL) 시즌1 우승을 통해 본선 시드를 확정 받았으며 Team CL(煎 NC Lions), MVP, Day5와 AIN 팀이 국가대표로 선발됐다.

 

Team Olympus를 제외한 한국 국가대표 4개팀은 11월 23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아시안컵 예선전에서 대만,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지역 대표팀과 경기를 진행한 뒤 본선 진출을 확정 지을 예정이다.

 

넷마블은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본선과 결승을 위한 일일 국가대표 응원단을 뽑는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경기 종료 후 SNS에 현장 인증을 한 응원단원들은 신규 출시되는 ‘영구 원더우먼 영웅’과 ‘한정판 영구 아이리 블러드 어쌔신’ 스킨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