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세븐나이츠' 연희 리메이크로 세몰이

게임샷 선정, 11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11월 13일 20시 22분 33초

게임샷이 선정한 11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 '세븐나이츠 for kakao'와 꾸준한 인기몰이에 성공한 '열혈강호 for kakao'가 주목됐다.

 

 

 

■ 세븐나이츠, 연희 리메이크 및 공성전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RPG 대표작 세븐나이츠눈 구사황 '연희'의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구사황 연희는 다른 마법형 영웅과 조합을 통해 보다 다양한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리메이크했다.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연희는 대상의 스킬 예약을 해제하는 종말의 영면 등 강력한 스킬을 통해 각종 전투에서 그 위용을 뽐낼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연희 리메이크를 기념해 스페셜 던전과 연희 특별 상점을 오픈한다. 스페셜 던전에서는 6성 구사황 장비를 비롯해 영혼의 정수와 아스드 광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별 상점에서는 6성 연희와 스킬옵션 전용장비 소환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토파즈 상점에는 6성 구사황 선택권, 6성 사황 선택권 등 신규 상품이 추가 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성전도 개선됐다. 기존 공성전은 영웅들이 모두 전투 불능이 될 때까지 진행해야 되기 때문에 지나치게 시간이 많이 소모된다는 불편이 있었다. 이를 정해진 시간 내에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방향으로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소탕 기능까지 추가해 유저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게 됐다.

 

프로필 아이콘 지정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들은 이제 다른 유저에게 노출될 초상화를 지정할 수 있으며 영웅아이콘, 코스튬 아이콘, 콘텐츠 아이콘 등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게 됐다. 프로필 아이콘에 테두리도 적용이 가능하다.

 

 

 

■ 열혈강호, 구글 최고 매출 4위

 

룽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가 지난 6일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4일 출시된 열혈강호는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인기 1위를 달성하며 IP(지적재산권) 파워를 입증했고, 단숨에 애플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를 기록하며 업계를 놀라게 했다. 또한, 장기 흥행 지표로 꼽히는 잔존율에서도 84%를 기록하는 등 좋은 수치를 거두며 게임성 부분에서도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게임에 대한 재미와 게임성이 입증되면서 게이머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유저 유입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현재 오픈 당시 2개로 운영됐던 서버 갯수가 21개에 이른다.

 

이러한 흥행 기세를 몰아 회사측은 11월 중 열혈강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