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지스타에서 2차 DLC 발표

2017년 11월 10일 14시 10분 15초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 안도 테츠야)에서 PlayStation®4(이하 PS4™) 타이틀로 발매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가 2차 DLC(다운로드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오는 19일(일) ‘지스타 2017’ WEGL 부스에서 발표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지스타 2017’ 기간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가 개최하는 ‘WEGL 2017 Finals’에 e스포츠 종목으로 참여해 16일부터 19일까지 대회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19일에는 오후 2시부터 ‘DJMAX 토너먼트’ 대회 결승전이 WEGL 부스 스테이지B에서 개최되며, 이 자리에서 백승철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개발 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2차 DLC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2차 DLC는 지난 1차 DLC ‘디제이맥스 트릴로지 팩’ 발표 당시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바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규 콘텐츠다.

 

발표 함께 ‘디제이맥스(DJMAX)’ 시리즈의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축하공연도 진행된다. 축하공연에는 지난 리스펙트 U 행사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DyoN Joo, 이지애, Ssong, MuChi와 이용자들 사이에 ‘극동공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Far east princess’의 LIM RYU가 참여해 토너먼트 대회와 함께 행사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