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매니저 2018, 한국어판 판매 시작

2017년 11월 10일 14시 01분 23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전세계 축구팬들에게 좋아하는 팀을 직접 감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수백만 장 판매고의 스포츠 시뮬레이션 풋볼매니저(Football Manager™)시리즈의 최신작, 풋볼매니저 2018(Football Manager™ 2018) 한국어판의 판매를 11월 1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풋볼매니저 2018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세력 구도: 조화로운 팀은 경기에서도 더 나은 결과를 얻어낸다. 경기 안팎으로 선수들 사이에 동료 의식이 생기고 라커룸의 분위기도 좋다면, 팀은 최고의 성과를 낼 것이다.

 

∙ 생생한 경기: 새로운 그래픽 엔진으로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조명, 스타디움, 선수 모델링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매끈한 매치 인터페이스와 세련된 표현 방식이 감독의 경기를 생생하게 만들어 준다. 

 

∙ 현실을 반영한 스카우트 시스템: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에서 사용하는 실제 방식을 게임에 도입하였다. 보다 상세한 데이터 분석과 넓은 범위의 스카우트 옵션이 어우러져 잠재 계약 후보들을 더 잘 살필 수 있게 되었다.

 

∙ 스포츠 과학: 새 메디컬 센터에서 팀의 부상 현황과, 의료팀에서 제공하는 각 선수별 부상 위험도와 훈련 도중 부상 발생을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피드백을 확인할 수 있다.

 

∙ 전술: 전술 화면이 새롭게 구성되어 분석을 중점으로 하면서 전술이 제대로 적용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경기 전 브리핑으로 다음 경기를 더 잘 준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새 선수 역할도 추가되어 선수들을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다. 

 

∙ 가상 드래프트: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가상 드래프트 경험을 자신에게 맞게 조정할 수 있는 새로운 설정 옵션에는 더욱 높은 팀 예산과 빠른 시작 옵션이 추가되어 있다.

 

∙ 축구 인공지능: 실제 이적 시장과 마찬가지로, 블록버스터급의 거래를 하기 위한 엄청난 이적료와 계약금, 상세한 계약 조항이 반영되었으며 이사회 및 이적 관련 인공지능이 게임 세계의 정보를 더욱 맥락있게 반영한다.

 

새로운 스탭의 역할과 개선된 스카우팅 보고서, 매치 분석과 기자회견, 새 선수 성격 특성과 사기 관리의 향상을 비롯하여, 효율적인 '이적과 전술' 경험을 제공하는 풋볼매니저 터치 2018도 포함되어 있다.

 

한국어를 지원하며 해외 유저들의 창작마당 콘텐츠를 완벽하게 공유할 수 있는 풋볼매니저 2018은 온라인 오픈마켓, 게임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초도 생산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대형 사이즈의 가이드 포스터인 ‘매니지먼트 마스터 클래스’를 포함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