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김효섭 대표, 지스타 2017 부스 참가 이유 밝혀

지스타 블루홀 미디어 쇼케이스
2017년 11월 09일 11시 21분 04초

블루홀은 자사의 신작 및 지스타 2017 부스 구성 공개하는 ‘2017 지스타 블루홀 미디어 쇼케이스’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글래드호텔에서 9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PC용 MMORPG 신작 ‘에어’와 올해 지스타 기간 중 자사의 부스에서 열리는 ‘카카오게임즈 2017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at 지스타(이하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에 대한 내용이 1, 2부로 나뉘어 발표됐다.

 

 

1부에서 첫 공개된 에어는 부서진 행성과 부유도로 이뤄진 세상을 배경으로, 진화된 기계 문명과 마법이 공존하는 MMORPG이다. 또 다양한 비행선과 탈 것을 이용한 RvR(진영 대 진영), 공중 전투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점이 강점이다.

 

2부는 펍지주식회사가 주최하고 바나나컬쳐가 주관하는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에 대해 발표됐는데, 이 발표는 바나나컬쳐 위영관 본부장이 직접 나서 행사 주요 내용과 룰 등에 대해 설명됐다.

 

블루홀 김효섭 대표는 “창립 10년 만에 대한민국 대표 게임전시회 지스타에 단독으로 참가할 수 있게 돼 기쁘다. 특히 블루홀은 지난 10년 동안 어려움이 많았지만 지금에 이르렀고, 앞으로 미래를 나아가는 회사가 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홀 지스타 부스에 대한 세부 설명은 별도의 특별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효섭 대표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