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PC/모바일 신작 MMORPG로 시장 선도

엔씨소프트 디렉터스 컷
2017년 11월 07일 14시 20분 25초

엔씨소프트의 미공개 신작이 발표되는 자리가 마련됐다.

 

엔씨소프트는 7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더 라움에서 자사의 MMORPG 신작을 공개하는 ‘디렉터스 컷’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언리얼엔진4로 개발 중인 PC MMORPG ‘프로젝트TL’과 ‘블레이드앤소울’ 정통 후속작 ‘블레이드앤소울2(이하 블소2)’, 모바일 MMORPG ‘리니지2M’과 ‘아이온 템페스트(이하 템페스트)’ 등이 공개됐다.

 

 

프로젝트TL은 엔씨소프트 대표 IP(지적재산권) ‘리니지’ 시리즈 신작으로, ‘다음 세대를 위한 리니지’라는 모토로 개발 중인 차세대 MMORPG이다. 특히 이 게임은 원작의 고유 특징을 계승하면서도, 보다 섬세하고 살아 있는 듯한 월드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리니지2M은 완성도 높은 그래픽으로 3D MMORPG의 새로운 지평을 연 ‘리니지2’가 엔씨소프트 기술력으로 재탄생된 모바일 게임이고, 풀 3D 오픈 필드와 압도적인 규모가 강점이다.

 

프로젝트TL

 

리니지2M

 

템페스트는 PC온라인 아이온 IP를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고, 원작의 천족과 마족, 전쟁으로부터 900년 전 세계를 배경으로 뒀다. 또 이용자 커뮤니티 레기온 단위의 대규모 필드 전투가 특징이다.

 

블소2는 디렉터스 컷에서 티저 영상만 공개됐고,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공개된 신작들은 2018년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아이온 템페스트


아이온 템페스트 게임화면


짧은 티저만 공개된 블레이드앤소울2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