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헌 부사장, “올해 넥슨 지스타 부스는 시연 중심으로 구성할 것”

넥슨 지스타 2017 프리뷰
2017년 11월 07일 11시 14분 00초

넥슨의 ‘지스타 2017’ 출품작이 드디어 공개됐다.

 

7일, 넥슨은 서울 서초에 위치한 넥슨아레나에서 ‘넥슨 지스타 2017 프리뷰’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넥슨이 지스타 기간 중 선보일 9종의 출품작과 지스타 2017 넥슨관 컨셉 등에 대해 설명했다.

 

 

넥슨이 출품작은 PC온라인과 모바일 플랫폼에 집중됐다. PC온라인은 ‘피파온라인4’와 ‘니드포스피드엣지’, ‘천애명월도’, ‘배틀라이트’가 있고, 모바일은 ‘오버히트’, ‘야생의 땅: 듀랑고’, ‘메이플블리츠X’, ‘마비노기 모바일’ 등이 부스에서 소개된다. 참고로 야생의 땅 듀랑고와 메이플블리츠X, 마비노기 모바일은 시연 공간은 마련되지 않고 영상으로만 소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넥슨 지스타 2017은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한 단계 진화된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은 ‘NEXT LEVEL’을 메인 테마로 잡았다. 또 올해 첫 지스타 메인 스폰서를 맡게 된 넥슨은 최대한 많은 인원이 시연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넥슨관 300부스를 전체 시연존으로 구성했다.

 

 

넥슨 사업 총괄 이정헌 부사장은 “우리는 매년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타이틀과 경험을 체험시켜주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했다”며 “올해 넥슨 부스는 최대 규모로 시연 공간을 꾸렸고, 관람객이 한 번에 모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동선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넥슨 부스는 게임 시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해 관람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전했다.

 

한편, 지스타 2017은 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진행될 계획이다.
 

이정헌 부사장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