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토너먼트 FALL 결승, 던파-사이퍼즈 최강자 가려져

액션토너먼트 2017 FALL
2017년 11월 05일 16시 43분 47초

넥슨의 대표 e스포츠 리그 ‘액션토너먼트 2017 FALL’ 결승전이 서울 서초에 위치한 넥슨아레나에서 5일 개최됐다.

 

액션토너먼트는 인기 PC온라인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와 ‘사이퍼즈’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로, 상금 3,500만 원 규모로 경기가 치러졌다.

 

아울러 던파 부문 결승은 안성호 선수와 정재운 선수가 3라운드 2선승제로, 사이퍼즈 결승에는 필승(김재근, 박승진, 김민하, 문성진, 박건태 선수) 팀과 사이퍼즈 부문 결승은 팬시(유형민, 문진웅, 현우철, 김용희, 유로헬 선수)가 5판 3선승제로 맞붙었다.

 

 

먼저 진행된 던파 결승에서는 안성호 선수가 압도적인 실력을 발휘해 2:0으로 승리했다.

 

안성호 선수는 “4-5년 동안 던파 대회를 준비해왔지만, 개인전 우승을 할지 몰랐다. 이 자리에는 던파 팬뿐만 아니라, 사이퍼즈 팬들도 와주셨는데, 행사장에 참석한 모든 분이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말했다.

 

안성호 선수

 

사이퍼즈 결승은 필승팀이 3:1 스코어로 우승, 올해 사이퍼즈 최강 팀의 위용을 보여줬다.

 

우승을 한 필승팀 김민하 선수는 “응원해주신 팬들께 감사드리고, 다음 시즌도 우승하도록 노력할 것이니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FALL 결승전 각 부문별 상금을 살펴보면 던파 부문 결승 우승자에게는 1,500만 원과 1,500세라를, 준우승자에게는 500만 원과 500만 세라가 제공, 사이퍼즈 부문 우승팀에게는 1,000만 원, 준우승팀에게는 500만 원 상금이 수여됐다.

 

필승팀
 

 

김민하 선수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