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전작 즐긴 유저 위해 ‘이전’ 혜택 제공

EA X 넥슨 뉴프로젝트 미디어 쇼케이스
2017년 11월 02일 11시 41분 11초

넥슨은 2일, EA와 함께 출시하는 신작을 공개하는 ‘EA X 넥슨 뉴프로젝트 미디어 쇼케이스’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차세대 엔진을 기반으로 한 ‘피파온라인4’를 최초로 공개했고, ‘라이브&브리더 풋볼’을 슬로건으로, 실제 선수들의 모션 캡처와 유수 리그의 라이선스 획득을 통해 경기장, 관중, 현장음, 해설까지 실제 축구를 결험하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 미디어 쇼케이스에는 넥슨 이정헌 부사장과 게임 개발 총괄을 맡은 스피어헤드 한승원 본부장 등이 참석해 게임 소개 발표 및 서비스 계획 등을 공개했다.

 

이정헌 본부장

 

이정헌 부사장은 “피파온라인4는 ‘피파온라인3’의 서비스 노하우를 총 집약해 최고의 축구 게임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2017 지스타에서 240대 규모로 시연 공간을 마련, 올해 12월 1차 CBT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5년간 전작을 즐긴 유저들을 위해 피파온라인3의 보유 자산을 피파온라인4로 이전할 계획이다”며 “이전 안으로는 총 보유 자산을 EP 포인트로 환산, 피파온라인3 구매 유저 대상으로 한 추가 혜택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피파온라인4는 2018년 월드컵 이전 출시를 목표로 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