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를 중심으로 한 PC-모바일 신작 대거 공개

그라비티 미디어 컨퍼런스 2018
2017년 10월 31일 11시 41분 53초

그라비티는 31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글래드호텔에서 ‘그라비티 미디어 컨퍼런스 2018’을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글래드호텔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과 ‘요지경’ 등의 신작과 올해 지스타 BTC 부스 등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로, 그라비티 박현철 대표와 기타무라 요시노리 COO 등이 직접 나서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공개된 신작은 아래와 같다.

 

라그나로크M은 PC온라인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한 모바일 MMORPG이며, 원작에서 느낄 수 있는 2D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을 3D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올해 초 중국 서비스를 시작 후 매출 상위권을 기록했고, 10월에는 대만 및 홍콩, 마카오 지역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어서 공개된 PC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는 원작 리뉴얼 이전을 추억하는 유저들을 위해 개선된 편의성과 진화된 게임성을 가지고 2017년 새롭게 론칭하는 신 버전이고, 클래식한 설정 및 60레벨 등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전반적인 UI 및 시스템 등이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모바일 RPG 신작 요지경은 중화권에서 인기가 높은 ‘신검기협전: 환리경’ 및 드라마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이며, 3D 카툰 렌더링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부분이 강점이다. 특히 이 게임에는 양정화, 박지훈, 최훈 등 국내 정상급 성우들이 참여해 성우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라비티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 ‘히어로즈 오브 던전(이하 H.O.D)도 공개했다. 이 게임은 화려한 3D 그래픽과 다크한 스타일의 영화 같은 전투 연출이 강점이고, 26종 영웅 캐릭터와 100개 이상의 스킬, 수천 개의 장비를 비롯해 10장의 싱글 플레이 스토리, 6개의 경쟁 모드로 구성된 방대한 콘텐츠가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재미를 줄 계획이다.

 

 

그라비티 김진환 사업 총괄 이사는 “대만과 홍콩 출시 첫 주 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최고의 매출 1위를 기록한 라그나로크M을 중심으로 국내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가장 주목 받은 초기대작 라그나로크M은 지스타 2017 즈음 사전 예약 개시 및 부스 시연 예정, 2018년 1분기 출시될 계획이다.

 

김진환 이사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