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올 상반기 역대 최대 매출… 공격적으로 신작 선보인다

그라비티 미디어 컨퍼런스 2018
2017년 10월 31일 11시 27분 10초

그라비티는 지스타2017을 앞두고 ‘그라비티 미디어 컨퍼런스 2018’을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글래드호텔에서 31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과 ‘요지경’ 등의 신작과 올해 지스타 BTC 부스 등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로, 그라비티 박현철 대표와 기타무라 요시노리 COO 등이 직접 나서 발표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COO는 “이번 컨퍼런스는 그라비티의 성장과 미래에 대해 설명하고자 한다. 우리는 2016년 3분기부터 흑자전환에 성공한 이후 2017년 상반기 역대 최대 반기 매출을 기록했다”며 “이에 힘을 입어 이번 하반기부터는 라그나로크 IP(재적재산권)를 활용한 신작을 중심으로 다양한 게임을 선보여 이 열기를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이어나가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박현철 대표는 “그라비티는 2014년부터 어려움이 있었으나, 2016년 3분기부터 흑자를 이뤄냈다. 특히 2017년 대만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서비스하면서 해외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고, 우리는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원점을 다시 보여주는 ‘라그나로크: 제로’와 모바일 신작 라그나로크M, 요지경, ‘히어로즈 오브 던전’ 등을 선보여 국내외 시장 공략을 가속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그라비티의 2분기 매출은 270억 원으로, 4분기 연속흑자를 기록했고, 올해 지스타의 그라비티 B2C 부스는 박현철 대표가 언급한 신작들의 시연 중심으로 행사가 꾸려질 계획이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COO

 

박현철 대표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