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패밀리런'으로 아이들 미래 돕는다

2017 스마일게이트 패밀리런
2017년 10월 28일 18시 07분 04초

스마일게이트는 10월 끝자락에 온 가족이 참여 가능한 행사를 개최했다.

 

이 회사는 28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자사의 대표 PC온라인 '테일즈런너'가 함께 하는 '2017 스마일게이트 패밀리런(이하 패밀리런)'을 서울 마포에 위치한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진행했다.

 

이 행사는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만 7세 이상 어린이와 청소년, 성인까지 참가 가능하다. 또 참가비는 1인당 1만 원이고, 참가비 전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되고, 기부금 전액은 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품다' 캠페인을 통해 무연고 아동들을 위해 쓰인다.

 

 

현재 국내에서 한 해 약 300여 명이 넘는 아이들이 태어나자마자 버려지고 있고, 살아남아 발견된 아이들도 버려진 기간 동안 얻은 질병과 장애 등으로 치료가 시급하다. 스마일게이트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안전이 보장되지 않은 곳에 유기되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 더 나은 미래를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된 캠페인이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2016년에 펼쳐졌던 1회 패밀리런 참가비 전액도 베트남 '까오방' 지역의 초등학교 2곳과 유치원 1곳의 식수 위생환경 개선사업에 사용됐고, 아동과 교사를 대상으로 개인 위생습관 형성을 위해 별도의 예방법 교육도 실시했다.

 

스마일게이트 백민정 상무는 "국내외 아동들의 희망찬 미래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는 패밀리런을 올해도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패밀리런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축제와 동시에 참가자들이 누리는 즐거움을 전 세계 어린이들과 나누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백민정 상무

 

게임샷은 이날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