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중국산 신예 '붕괴3rd' 열풍

게임샷 선정, 10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10월 25일 01시 06분 43초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론칭 직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붕괴3rd'와 할로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 '모두의마블 for kakao'가 주목됐다.

 

 

 

■ 독특한 구성으로 인기몰이, 붕괴3rd


지난주 출시된 X.D.글로벌의 신작 붕괴3rd의 반응이 뜨겁다. 이 게임은 고퀄리티로 만들어진 3D미소녀 캐릭터를 조작해 즐기는 액션RPG이며, 매력적인 시나리오와 몰입감 넘치는 스테이지 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X.D.글로벌의 전작 '소녀전선'처럼 미소녀 유저층 공략해 성공해 이 게임은 현재 구글플레이 매출 3위, 애플앱스토어 매출 Top 5에 드는 등 좋은 성적을 기록 중이다.

 

 

 

■ 국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할로윈 데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는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최대 신규 'S+ 할로윈 캐릭터'를 지급하는 '하루 한번 호박 깨기 이벤트'를 진행햇다.

 

오는 11월 21일까지 매일 지급되는 호박을 모두 깨면 최대 500 다이아와 80만 골드 등 게임재화는 물론 S+  할로윈 캐릭터를 누구나 지급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로는 최초로 증정되는 S+ 할로윈 캐릭터는 할로윈 코스튬을 착용하고 있어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