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계현, 김창한 대표가 ‘배틀그라운드’ 한국 서비스에 대해 말해

배틀그라운드 미디어쇼케이스
2017년 10월 24일 11시 20분 05초

글로벌 최고의 인기작 ‘배틀그라운드’가 한국 정식 론칭을 알리는 자리가 마련됐다.

 

카카오게임즈는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한 ‘배틀그라운드’의 서비스 전략을 발표하기 위한 미디어쇼케이스를 서울 양재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24일 개최했다.

 

이날 자리는 배틀그라운드 국내 서비스 일정과 판매 방식, 서버 운영 방안 등을 공개하고,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 등이 참석해 행사를 진행했다.

 

본 행사에서는 보다 많은 이용자에게 알리기 위한 전략인 PC방 서비스, 각종 행사 개최 및 지원, 15세 이용가 버전 등에 대한 계획이 발표됐다.

 

 

조계현 대표는 “배틀그라운드는 현재 글로벌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PC방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의 좋은 성과를 이뤄냈고, 카카오게임즈는 그간 경험과 노하우를 총동원해 정식 서비스에서도 그 인기가 이어나갈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창한 대표는 “배틀그라운드는 짧은 흥행이 아닌, 장기 흥행을 목적으로 개발된 게임이고, PC온라인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올린 카카오게임즈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도 글로벌처럼 흥행 가도를 이어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의 한국 서비스는 11월 14일, 15세 버전은 내년 1분기 서비스될 예정이다.

 

 

조계현 대표

 

 

김창한 대표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