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iGame Z370 출시… 韓 시장 공략 강화

컬러풀 iGame Z370 출시 간담회
2017년 10월 18일 12시 23분 47초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중국 최대 하드웨어 제조업체 컬러풀과 함께 ‘iGame300’ 시리즈 마더보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기자간담회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호텔에서 18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컬러풀 제품 한국 유통을 담당하는 한미마이크로닉스 마이클최 총괄책임와 컬러풀 세일즈 부서장 딩 쑤 펭 등이 참석해 마더보드 신제품 소개 및 향후 시장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딩 쑤 펭 부서장은 “4개월 만에 컬러풀 신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 우리는 2014년 인텔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하이엔드 마켓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알렸고, 2016년에만 10배 이상 성장하는 급성장을 이뤄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우리는 하반기 한미마이크로닉스와 함께 한국 시장에 Z370 시리즈를 선보일 것이고, 올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수준 높은 한국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향후 신제품을 제작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마이클 최 총괄책임은 “컬러풀 제품이 글로벌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한국에서는 인지도가 아직 인지도가 적은 편이다. 우리는 우수한 품질과 안정된 제품 서비스 등을 통해 컬러풀 제품을 시장의 대표 마더보드 업체로 평가 받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딩 쑤 펭 부서장

 

마이클 최 총괄책임

 

금일 행사에서 공개된 컬러풀 iGame Z300의 메인모드 iGame Z370 Vulcan X는 이전 iGame 시리즈의 메인보드와 달리, 블랙과 그레이 컬러 매칭과 손으로 그린듯한 금속 질감의 결합으로 론칭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고, 특히 이전 Z270 시리즈의 조명 이슈를 보완하기 위해 모든 조명 효과에 RGB 조명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마더보드의 GamerVoice 2.0 오디오시스템은 개별 오디오 카드 및 대체 가능한 오디오 칩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에 따라 완벽한 상호 작용은 물론, 완벽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로도 메인보드 표시등을 통해 하드웨어 온도 및 전압, 기타 작업조건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컬러풀은 R&D 개발에 중심을 둔 해외 시장 개척과 함께 한국 e스포츠 경쟁 산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2016년, 2017년 연속으로 APAC 프리미어 아시아 선수권 대회를 독립적으로 후원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