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초인기작 '리니지', 벌써 100일

게임샷 선정, 10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10월 17일 14시 40분 38초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서비스 100일을 맞이한 '리니지M'과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 '액스'가 주목됐다.

 

 

 

■ 리니지M, 천만명이 만들어낸 100일간의 기적 프로모션 진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천만명이 만들어낸 100일간의 기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100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TJ의 100일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다. TJ의 100일 기념품을 사용하면 'TJ의 서신' 아이템과 '100일 기념 반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TJ의 서신 아이템은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를 대체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100일 기념 반지 아이템을 착용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방어력이 높아진다. 100일 기념 반지 아이템은 이후 1주년 기념 반지 제작 재료 아이템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게임 내에서 '100일 축하 케이크의 행운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월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시련 던전 미션을 완료하면 '100일 케이크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100일 케이크 상자를 사용하면 아인하사드의 축복 충전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총 1억 5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TJ의 100일 기념품을 획득한 이용자 중 추첨에 선발된 1,000명은 구글 기프트 카드(5만원권)을 받는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 100일 축하 메시지를 등록한 이용자 중 선정된 30명은 갤럭시 노트8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리니지M은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최근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가 출연한 독특한 TV광고를 공개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초대형 모바일 MMORPG 액스, 신규 레이드 던전 추가

 

넥슨은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액스에 신규 '레이드 던전'과 '전장' 필드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레이드 던전에는 강력한 필살기와 패턴 공격으로 무장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5명~8명의 유저가 파티를 이뤄 입장하는 레이드 던전은 컨트롤을 통한 수동 전투가 이점을 발휘하는 던전으로, 강화상자, 일반~전설 장비 상자, 루비,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상대 진영 유저와 자유로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신규 필드 '숙명의 전장(Pre-open)'을 추가했다. 입장과 동시에 제공받는 퀘스트를 수행하며 자연스럽게 상대 진영 유저와 난전을 벌일 수 있는 숙명의 전장에서는 반복 퀘스트를 통해 영웅 PvP 무기와 경험치, 골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길드 징표를 사용해 전투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길드 상점을 추가하고, 던전 콘텐츠를 자동으로 반복할 수 있는 반복 전투 기능을 도입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