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생동감이 그대로, 레고 닌자고 무비 비디오게임

역대급 퀄리티로 이뤄진 레고 게임
2017년 10월 17일 08시 44분 35초

최근 개봉된 '레고 닌자고 무비'에 맞춰 관련 게임이 출시됐다.

 

인플레이인터렉티브는 워너브라더스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레고 닌자고 무비 비디오 게임(이하 닌자고 무비)'를 한글화로 선보였다.

 

레고 닌자고는 인기 IP(지적재산권)과 콜라보한 타 레고 시리즈와 달리, 레고에서 만든 오리지널 IP이며, 2011년부터 6년 동안 수많은 제품과 애니메이션, 관련 콘텐츠들이 꾸준히 출시돼 전 세계 많은 팬들을 양산했다.

 

 

 

아울러 닌자고 무비는 지난 9월 국내 개봉된 동명의 영화를 베이스로 만든 레고 게임이고, 8곳의 웅장한 오브젝트로 구성된 지역과 매력 만점의 스토리 모드, 최대 4명까지 지원하는 경쟁형 분할 화면 로컬 플레이도 지원해 하나의 게임에서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원작의 주요 캐릭터 로이드와 니아, 제이, 카이, 콜, 제인, 마스터 우뿐만 아니라 TV판 및 타 시리즈에서 등장한 복장 및 캐릭터도 구현돼 볼륨 면에서도 풍족하며, 레고 게임 역대급이라 할 정도로 우수한 난투액션과 닌자 특유의 아크로바틱한 액션, 거대 메카를 활용한 전투 등 플레이어의 손맛과 시각을 자극할만한 요소들이 대거 갖춰졌다

 

이외로도 진행에 따라 얻는 코인을 통해 닌자 스킬을 강화하는 육성 요소와 2명의 캐릭터를 활용한 연계플레이, 플레이어 캐릭터가 죽어도 곧바로 부활하는 등의 라이트한 난이도는 남녀노소, 온 가족이 손쉽게 게임에 접근할 수 있다.

 

 

 

그리고 레고 게임의 최대 강점은 고가의 레고 제품들을 타이틀값 하나만 지불하면 부담 없이 체험 가능한 점이 특징이고, 여기에 클리어 이후 즐길 거리도 부족함 없이 마련됐다.

 

전반적인 게임 자체는 오랜 기간 게임성을 개량한 레고 게임 신작인 만큼 흠잡을 곳은 없지만, 레고 게임 특유의 비슷한 플레이 방식은 이 시리즈를 자주 플레이했던 유저들에게는 살짝 식상할 수 있다. 이런 점을 제외하면 한글화가 된 로컬 플레이 지원하기 때문에 휴일에 함께 즐길만한 가벼운 게임을 찾는 이들에게 이 게임을 적극적으로 권한다.

 

아 그리고 마침 극장판 영화도 현재 상영 중이니 관심 있는 팬이라면 이 게임을 즐기기 직전 한번 감상해보는 것도?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