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2 한글판, 새로운 정보 공개

2017년 10월 12일 22시 13분 49초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을 2018년 초 발매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정보로는 신 요소인 「일상 파트」의 모습, 새롭게 플레이 가능하게 된 3명의 캐릭터 정보 등을 소개한다. 또한 엘렌, 리바이 등 전작부터 계속해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정보나 새로운 전투 장면 등도 볼 수 있다.


■신 정보 ① : 원작 캐릭터와의 교류도 가능한 「일상 파트」
 전투와 전투 사이에 병사로서 잠깐의 일상을 보낼 수 있는 파트이다. 여기서는 메인 스토리가 전개될 뿐만 아니라 원작 캐릭터들과의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의 성장 요소가 집약된 장소이기도 하며, 병사로서의 전력 강화에 필수 불가결한 파트이다.
  

■신 정보 ② : 새롭게 플레이 가능하게 된 3명의 캐릭터를 공개
 전작에서는 10명의 캐릭터로 플레이가 가능했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대폭으로 늘어 30명 이상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새롭게 플레이 가능하게 된 캐릭터 중에서 「미케」「나나바」「게르거」를 공개한다.
 미케 (CV : Kenta Miyake)         나나바 (CV : ASAMI SHIMODA)   게르거 (CV : Yasuyuki Kase)

 

■신 정보 ③ : 플레이 캐릭터, 그리고 「거인」의 새로운 액션이 등장
이번 작품에서는 다양한 새로운 액션이 추가되었다. 이번에는 임무 중에 단안경을 사용하는 액션을 볼 수 있다. 그리고 본 작품에서는 플레이 캐릭터 뿐만 아니라, 「거인」의 새로운 액션 중에서 입체 기동 장치로 날아 다니는 병사에게 달려드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은 2018년 초 PlayStation®4로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